연예

박명수 아내 한수민, 패륜 비속어 논란

사과에도 ‘비판 봇물’

개그맨 박명수 아내인 의사 겸 화장품 브랜드 대표 한수민이 패륜 손동작을 한 것에 대해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한수민은 29일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고 “지난 라이브 방송에서 신중하지 못한 행동으로 많은 분의 마음을 불편하게 해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는 보다 정중한 마음가짐으로 여러분과 소통하겠다”고 다짐하며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거듭 죄송한 마음을 표했다.

이날 한수민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코 팩 제품을 홍보하고, 설명하면서 “이건 진짜”라는 의미를 나타내며 패륜적인 손동작을 해 논란의 중심에 섰다. 그는 해당 방송에서 코팩 시연을 펼쳤고, ‘몇 년간 코 팩을 한 적이 없다’는 점을 강조하며 엄지손가락을 입에, 새끼손가락을 이마에 갖다 댔다.

한수민은 유명인의 배우자이자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20만 명이 넘는 ‘SNS 스타’다. 직접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도 진출했다. 그의 돌발 손동작에 시청자들은 황당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이는 곧 논란의 중심에 섰고 이미지 실추로 이어졌다. ‘적절하지 못했다’ ‘경솔하다’는 지적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