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BMW는 몰톤 그로브 캘리가 씨가 당첨

중부마켓 글렌뷰점서 공개추첨 행사 가져

중부마켓 2호점(점장 우철하) 오픈기념 경품대잔치 추첨행사가 지난 7일 중부마켓 파킹랏에서 열렸다. 스티브 안 중부마켓 전무는 “2호점 개장 후 6개월이 지났는데 한인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줘 감사하다. 좋은 품질, 좋은 가격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공개 추첨에는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캐시 소스탁 글렌뷰 경찰서장의 입회 하에 진행됐으며 즉석 퀴즈 맞추기를 통해 경품을 나눠주기도 했다. 대상 응모권을 뽑은 소스탁 경찰서장은 “마지막 투표가 손에 쥐어졌을 때 무척 떨렸다. 한인 행사에 도움을 주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대상(1명) 경품인 BMW 3시리즈 자동차는 몰톤 그로브에 거주하는 캘리가 씨에게 돌아갔다. 또 1등 마사지의자는 5명, 2등 삼성 지펠 김치냉장고는7명, 3등 딤채 쿡 압력밥솥 6인용은 7명이 각각 추첨됐다. 이외에 4등(50명) 한국산 이불, 5등(70명) 오븐 락 글라스 찬동, 6등(70명) 머그잔 세트, 7등(200명) 장수미 15파운드, 8등(300명) 농심 신라면, 9등(300명) 오뚜기 컵라면 등 푸짐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증정됐다.
경품행사에 참석한 한인 소냐 리 씨는 “경품에 추첨되지는 못했지만 한인들을 위해 좋은 행사를 마련해준 중부마켓에 감사하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참석하고 싶다”고 말했다.
서종민 실장은 “고객 사은품은 모두 중부마켓에서 준비한 것이고 앞으로고 고객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추첨명단은 중부마켓 글렌뷰 지점(670 N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 수령기간은 3개월(90일)이다. 신동엽 기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