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정훈, 여친에 피소→늦어지는 사실확인

맞다’ 또는 ‘아니다’라는 입장이 필요하지만, 침묵하고 있다. 확인에 나선 소속사도 조용하다. 교제 중이던 여성에게 피소된 남성듀오 UN 출신 김정훈의 이야기다.

앞서 뉴스1은 26일 김정훈이 교제 중이던 여성에게 피소됐다고 최초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김정훈과 연인 관계라고 주장하는 A 씨는 지난 21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약정금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김정훈이 A 씨에게 내주기로 한 임대차보증금 잔금을 청구한 것.
A 씨는 소장을 통해 임신 이후 아이의 출산을 두고 김정훈과 갈등이 깊어졌으며, 김정훈이 자신 이미지를 위해 임신중절을 종용하는 태도를 보였다고 주장했다.

또 다툼이 지속되던 중 A 씨가 살던 집의 계약기간이 만료돼 부모님이 있는 본가에 들어가 살겠다고 하자, 김정훈이 자신이 집을 구해주겠다며 두 사람이 집을 함께 구했다는 내용이 소장에 담겼다.
이와 관련해 김정훈 소속사는 사실 확인에 나섰다. 김정훈의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광 관계자는 이날 동아닷컴에 “현재 관련 보도를 접하고 본인에게 사실 확인 중이다. 아직 구체적인으로 전할 입장이란 게 없다. 추후 입장이 정리되면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사실 확인에 나선다던 소속사도 이후 조용하다. “확인 중”이라는 처음 멘트를 제외하고 어떤 입장도 내놓지 않고 있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 중인 김정훈 역시 침묵하고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